진로고민~~ㅠㅠ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업무지원팀에서 약 1년3개월 정도 일한 학사과정있는 26살 남자입니다.
지난 19년12월까지 근무하고 퇴사하며 1년3개월동안 뭘 얻은게 없네요 ㅠㅠ
IT쪽에는 많이 관심이 있어서 IT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데 개발쪽으로는 흥미가 없네요 ㅠㅠ
아래 포트폴리오로 제출할수 있는 IT 직무가 뭐가있을까요..? 많이 부족하며 계속 수정 중입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업무지원팀에서 약 1년3개월 정도 일한 학사과정있는 26살 남자입니다.
지난 19년12월까지 근무하고 퇴사하며 1년3개월동안 뭘 얻은게 없네요 ㅠㅠ
IT쪽에는 많이 관심이 있어서 IT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데 개발쪽으로는 흥미가 없네요 ㅠㅠ
아래 포트폴리오로 제출할수 있는 IT 직무가 뭐가있을까요..? 많이 부족하며 계속 수정 중입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