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분당/판교/강남] React 스터디 모집합니다.
React 스터디 모집합니다.
- 장소: 수지/분당/판교/강남
- 기간: 큰 틀은 정해두지 않음
- 인원: 최대 4명
- 내용: React.js, 프론트엔드 전반에 대한 공부(브라우저 렌더링, http 등), 프로젝트
- 대상: 리액트로 프로젝트 1개 이상 해본 분, 현업 주니어(1~3년차) 리액트 개발자, 프로젝트 및 스터디를 좋아하시는 분
- 기타: 주제는 모여서 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리액트를 조금이라도 해보셨다면 환영합니다. 기본적인 것은 물론 심화적으로 함께 스터디 하실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 더 세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오카방에서 나눠요~
- https://open.kakao.com/o/gi6thY5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