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성대/부경대] 취업 대비 웹 개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웹개발 스터디 모집합니다. 저는 취준생이라 프로그래머스 과제전형 + 중소기업 포폴/기술면접 준비를 위해서 모집하게 되었어요.
https://programmers.co.kr/competitions/143/2020-myrealtrip-blind-recruitment
여기 들어가시면 과제전형이 어떤건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공부할 예정이에요]
- 프론트앤드 : 바닐라js (상황 보고 vue, react도 병행 예정)
- 백앤드 : spring 프레임워크 (상황 보고 node js 병행 예정)
- 1주일에 1~2회 생각
- 만나기 전날 토이프로젝트를 해서 깃헙에 올린 후
- 만나는 날 소스 리뷰, 기술 설명하기
(추가) ssafy 4기, 포스텍 청년 빅데이터 아카데미 입과시험도 같이 공부해요! (전 싸피 3기 지원했다가 떨어졌습니다ㅠㅠ)
[이런 분들 환영이에요:) 저도 같은 상황입니다!!]
- 전공을 했지만 학교공부 혹은 알고리즘만 하느라 실무공부를 못했다.
- 웹개발은 처음이지만 전반적인 cs지식은 있다.
- 예전이라도 공부는 해본 경험은 있다.
[이런분들은 사양할게요ㅠㅠ]
- 국비출신 완전 비전공자분들 (가끔 진짜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그분들은 같이 할 생각 있습니다!)
- 개발에 대해 0.1도 모르시는 분들
- 그냥 취미로만 하시려는 분들 (제일 사양합니다ㅠ)
문의는 오픈채팅방으로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