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스터디 모집합니다(서울).
안녕하세요 iOS 스터디 모집합니다.
지역은 서울 내에서 모이시는 분들과 함께 얘기를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iOS입문이라 함께 어떻게 스터디를 진행할지 논의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왕 함께 시간을 쏟고 공부하는 만큼 확실한 스텝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 edwith [부스트코스] iOS 프로그래밍 (유료 첨삭 여부는 함께 논의)
- 인프런 야곰 iOS 프로그래밍 (개인적으로 유료 결제 상태여서 함께 보실 분들이 계시다면 논의 후 결정)
: 프로젝트 단위로 진행되기 때문에 한 주차씩 조금은 다른 형태로 각자 만들어 본 후 코드 리뷰 등
- 스탠포드 iOS 한글 자막 강의
- 꼼꼼한 재은씨의 스위프트 시리즈 (개인적으로 문법편 / 입문편 가지고 있습니다.)
fedde92 카톡 아이디로 연락주세요!
아이디 찾기가 안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