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이용한 자바,앱개발 스터디
제목 그대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이용한 앱개발 스터디 만들어볼까합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했기때문에 저랑 비슷하시거나
처음부터 차근차근 정보공유도 하면서 같이 공부하고 개발해보실분 찾아봅니다
주 몇회만나든 상관없습니다
성실히 꾸준히 같이하실분 여러명이든, 한분이든 계시면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지역은 수원 인게동,아주대쪽이 좋겟지만 수원내라면 이동 가능합니다
공부내용 장소등등 스터디하시는분들과 상의,협의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취업 목적아닙니다
지극히 개인 실력을 키우고, 앱개발을 하고 싶으신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