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ABAP 스터디 멤버를 구합니다(처음 ABAP을 접하는 분들 대상으로 무료)
안녕하세요.
SAP ABAP 스터디 멤버를 구합니다.
1. 대상 : 처음 ABAP을 접하시는 분
2. 기간 : 우선 한달을 기준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1주일에 한번, 일요일 오전)
3. 장소 : 서울 종로 인근 스터디룸입니다.
* 스터디룸 비용 N빵 외에는 없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