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ABAP 스터디 멤버를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SAP ABAP 스터디 멤버를 구합니다.
1. 대상 : 처음 ABAP을 접하시는 분들이거나 초보자
2. 기간 : 4월부터 2달을 기준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1주일에 한번)
3. 장소 : 서울내에서 협의할 예정입니다.
* 스터디룸 비용 및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기간 : 4월부터 2달을 기준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1주일에 한번)
3. 장소 : 서울내에서 협의할 예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