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공부하시는분들 모집합니다.(스터디 문의)
threejs 공부하시는분들 모집합니다.
저는 1년차 개발자입니다. 회사에서 처음에 threejs를 접하였는데 너무 재미있고
재미가 들려서 같이 스터디 하실분들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역은 구로디지털 기준으로 할 예정입니다.)
(저는 초보입니다...ㅜㅜ)
베이스 언어가 자바스크립트라 자바스크립트 하시는분들 환영하구요
저같은경우는 요즘 리액트를 배우고 있어서 리액트 기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