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터디 구합니다.(서울)
최근 몇달동안 자바 물류 SCM (항만관리) 를 하면서 JSP,J2EE,스프링이나 이런거를 했는데
스프링 부트로 더 공부하려고 합니다.
책은 이펙티브 자바로 하고 싶은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너무 나태해져서 서로 자극을 주면서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만들려는건 RPC 서버입니다.
밑에는 제가 운영중인 카페입니다.
최근 몇달동안 자바 물류 SCM (항만관리) 를 하면서 JSP,J2EE,스프링이나 이런거를 했는데
스프링 부트로 더 공부하려고 합니다.
책은 이펙티브 자바로 하고 싶은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너무 나태해져서 서로 자극을 주면서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만들려는건 RPC 서버입니다.
밑에는 제가 운영중인 카페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