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신림동 스터디 (IT)
안녕하세요.
관악구 신림동에서 거주하고 있는 32살 직장인입니다.
IT쪽 관련 일을 하다보니, 공부할게 많은데... 혼자서는 하기싫고 해서
같이 각자 공부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카폐에서 공부도 하고 가끔씩 맥주도 같이 한잔 하고 하실분은 아래의 카카오 오픈채팅방으로
쪽지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rESLk2b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관악구 신림동에서 거주하고 있는 32살 직장인입니다.
IT쪽 관련 일을 하다보니, 공부할게 많은데... 혼자서는 하기싫고 해서
같이 각자 공부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카폐에서 공부도 하고 가끔씩 맥주도 같이 한잔 하고 하실분은 아래의 카카오 오픈채팅방으로
쪽지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rESLk2b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