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자바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일주일 전에 모집글을 올리고 모집 마감을 했으나..
한 분이 개인 사정상 빠지게 되면서 스터디원 추가모집을 하려고 합니다.
스터디는 아직 시작 전이구요!
인사 겸 스터디 관련하여 의논할 겸 2020.03.16 (일) 첫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자바의정석 책을 처음부터 공부하면서 각 파트를 모든 스터디원이 이해하고 넘어가며,
'자바의 정석 3판 연습문제' 도 모두 풀어보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공덕역 근처에 위치한 창업허브에서 하려고 하는데,
글 작성시간 기준으로 3월 23일까지 코워킹스페이스 운영 중단이라
혹시나 운영 중단기간이 길어지면 스터디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창업허브에서 진행한다면 무료이지만,
장소가 변경되어 스터디룸이나 카페에서 한다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장 때문에 주말만 가능해서 일요일 오전 2~3시간을 생각하고 있지만,
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인원은 현재 4명이며, 1~2명 추가 모집을 하려고 합니다.
스터디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pureboyz@naver.com 으로
- 간단한 자기소개(사는 곳 포함)
- 자바를 사용하여 공부 or 일을 한 기간
- 자바 공부를 하려는 이유
-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카카오톡아이디 등.)
위 항목들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역시 메일로 받으며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카카오톡아이디 등.)를 기재부탁드립니다.
ps. 지난번 모집때 연락처 알려달라는 내용을 누락시켜서.. 메일 답장을 해드렸었는데
메일이 잘 안보내지는건지.. 연락이 끊기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ㅠㅠㅠㅠ
저번에 신청해주셨는데 저에게 답장 못 받으신 분들 아직 스터디 못 구하셨다면 다시 연락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