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자바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년 조금 넘은 웹 개발자입니다.
자바를 사용하며 일하긴 하지만 대부분 일을 통해서 배운터라 기초가 부족하다고 느껴서
스터디를 하면서 자바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자바의정석 책을 처음부터 공부하면서 각 파트를 모든 스터디원이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공덕역 근처에 위치한 창업허브에서 하려고 하는데
신청해주시는 분들의 사는곳을 토대로 장소변경도 가능합니다.
제가 직장 때문에 주말만 가능해서 일요일 오전 2~3시간을 생각하고 있지만,
시간 역시 조정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창업허브에서 진행한다면 무료이지만,
장소가 변경되어 스터디룸이나 카페에서 한다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원은 4~6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터디에 관한 모든 사항은 스터디 시작 전 오프라인에서 모여 의논할 예정이라
위 내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은 필수입니다.
스터디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pureboyz@naver.com 으로
- 간단한 자기소개(사는 곳 포함)
- 자바를 사용하여 공부 or 일을 한 기간
- 자바 공부를 하려는 이유
위 항목들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역시 메일로 받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