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 안드로이드 스터디 (인원 : 총 4명, 날짜: 평일 저녁) (인원 마감)
안녕하세요! :)
제가 스터디를 한참찾다가 현재 모집중인 안드로이드 스터디는 없는 것 같아
이렇게 직접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처음 배우는 단계로 같이
우여곡절을 격으며 진행하려고 합니다
교재는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으로
끈기있게 진행할 목적으로 스터디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처음 배우는 단계로 엄청 잘알고 사용하는 편은 아니었어서 미숙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아직 미숙하다보니 스터디 진행을 잘 할 자신이 없어서 직접 모집하는건 피하려고 했는데,
스터디 자체가 없어서 결국 직접 모집하게 되었네요.
같이 좋은 방법이나 경험들이 있으시다면 다같이 공유하고 만들어나가주셨음 좋겠습니다.
따로 할 필요없이
모임시간 내내 실제로 실습하면서
같이 아는 내용 공유하고 서로서로 배워갈 수 있음 좋겠습니다.
우선, 스터디 구성은 아래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날짜 : 매주 목요일 7시쯤.(조율 가능) 3월 19일부터 시작할 예정
모집 인원: 저 포함 총 4명
모집 대상: 안드로이드 취업 예정이거나 안드로이드 이제 시작하는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장소 : 화곡역 스터디룸이나 노트북 가능한 조용한 카페.
(장소는 개인적으로 카페를 더 선호해서, 혹시 목요일 오후에 좀 한산한 괜찮은 카페 아시는분이 있으시다면 같이 공유부탁드립니다.)
교재 :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594901
진행방식 : 스터디 시간에 다같이 교재에 나와있는 실습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후 교재의 모든 내용을 학습하게 되면, 사이드 프로젝트 식으로 배운 내용을 활용힐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예정입니다. (희망자에 한해서. 프로젝트 기획이나 내용은 추후 함께 논의)
인원이 모아진다면, 구체적인 스터디 룰을 정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거나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성함 /
나이 /
재직여부 /
안드로이드 공부 및 경험 여부 /
지원 이유나 스터디를 통해 얻고싶은 것 /
카톡아이디나 연락처 /
정도로 정리해서 hotan48666@gmail.com 로 메일 전달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