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django 스터디 하실분 없나요?
계속 모니터링 하는데 Django 스터디는 많이 없어보이네요..
장소는 영등포구청역 쪽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django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위치는 인원들의 지역을 고려해서 조정할거고 커리큘럼 이런거는 다같이 정했으면 합니다.
계속 모니터링 하는데 Django 스터디는 많이 없어보이네요..
장소는 영등포구청역 쪽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django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위치는 인원들의 지역을 고려해서 조정할거고 커리큘럼 이런거는 다같이 정했으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