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ios 스터디 모집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중이던 스터디에서 추가적으로 인원을 모집하고자 글 올립니다.
스터디 진행한 기간은 2달정도가 되었으며 기본적인 swift 문법은 이미 공부하였습니다.
현재는 [부스트코스 ios프로그래밍]으로 공부하고 있으며 세번째 프로젝트까지 진행되었고,
앞으로의 부스트코스 프로젝트와 간단한 토이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스터디는 매주 목요일 강남에서 2시간(7:30~9:30) 진행되고 있으며
강의 프로젝트 하나당 최소2주에서 최대 3주까지 시간을 할애하여 프로젝트 진행합니다!
한주는 개념정리 나머지 1~2주는 실습진행으로 개념정리를 한 주에는 모두 모여 랜덤으로 발표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젝트를 진행한 주에는 프로젝트를 하며 막혔던 부분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스터디에 관심있으신 분은 zbtvoa65@naver.com 로 메일 부탁드리며
메일에는 간단한 소개와 개발경력(없어도 됩니다!)/swift, ios 공부경험 정도 같이 적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