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os스터디(안산) 모집합니다
웹 3개월 하다가 ios로 바꾼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습니다ㅠㅠ
스터디 모집이 처음이라서 진행 계획은 2~3분 모이시면 같이 얘기를 나누어서 약속을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이 열심히 하실 분들은 카톡 eksqls12 아이디로 검색하셔서 톡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웹 3개월 하다가 ios로 바꾼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습니다ㅠㅠ
스터디 모집이 처음이라서 진행 계획은 2~3분 모이시면 같이 얘기를 나누어서 약속을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이 열심히 하실 분들은 카톡 eksqls12 아이디로 검색하셔서 톡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