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스크립트 알고리즘 스터디 토요일 2시~4시 건대입구
안녕하세요.
토요일 오후 2~4시 자바스크립트 알고리즘 스터디 팀원 한 명 충원합니다
2주차까지 진행하였고요 한 분이 나가셔서 인원 충원합니다.
현재 스터디는 이렇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자 자료구조, 알고리즘 공부하고 모임 시작 전에 공부한 내용을 공유, 설명하는 시간을 10~20분 갖습니다.
그 후 프로그래머스에서 해당되는 문제를 찾아 각자 풀고 다시 리뷰하고 모임 종료합니다.
모든 소스는 git으로 브랜치 따서 공유합니다.
여러운 거나 모르는 거 있으면 친절히 알려드려요.
기초부터 차근 차근 하실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
이번 주는 한주 쉬고 다음 주부터 다시 시작하니
같이 하실 분은 아래의 링크에 설문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