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리액트 스터디함께 하실 분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월요일 저녁 7시부터 분당 서현역 근처 스터디룸에서 함께 스터디 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저는 프론트 신입 + 퍼블리셔 경력으로 일하고 있고, 리액트를 다루는데 아직 미흡해서 함께 공부하며
발전하실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공부방식은 한권의 책으로 공부 후, 원하는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는 방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같이 토론해서 공부방향을 정해도 좋습니다 :)
책은 벨로퍼트님의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개정판)로 공부할 예정입니다.
함께 리액트 공부 + 추후 프로젝트도 만들면서 함께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리액트 초보라 난이도는 기초부터 시작하려 합니다.
기본부터 탄탄하게 익히고, 매주 돌아가면서 한명이 설명하고(발표X) 이후 각코 or 코드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