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회사와 비 it 회사의 차이점
일본에서는 종신고용이라고 해서 신입 하나를 제대로 키워서 정년까지 부려먹는다고 하는데
한국에서도 일부 기업은 이렇게 하고 있지 않나요?
공무원, 공기업, 기름집 등등
반면에 it 회사들은 그야말로 실리콘벨리처럼 능력자 구하고 프로젝트 끝나면 자르고
대신 연봉은 좋은거 같은데
일본에서는 종신고용이라고 해서 신입 하나를 제대로 키워서 정년까지 부려먹는다고 하는데
한국에서도 일부 기업은 이렇게 하고 있지 않나요?
공무원, 공기업, 기름집 등등
반면에 it 회사들은 그야말로 실리콘벨리처럼 능력자 구하고 프로젝트 끝나면 자르고
대신 연봉은 좋은거 같은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