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홍대/신촌] iOS 스터디원 구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iOS 개발을 더 잘하고 싶어 공부하는 중입니다.
혼자서는 의욕과 방향을 잡지 못해서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내용>
문법을 모르시는 분이라면 edWith나 인프런 혹은 교재를 통해 같이 공부해나가고 싶고
최근에 iOS 개발의 핫이슈나 새로운 라이브러리(RxSwift 등)를 공부해나가며 서로 발전할 수 있으면 합니다.
더 나아간다면 간단한 토이 프로젝트를 진행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같이 하게 될 분들과 상의해서 진행방식은 바뀔 수 있습니다.
<시간>
평일 오후(7시부터)나 주말 오전중에 했으면 합니다.
스터디 시작은 3월 중으로 예상하고 있으나 이 역시 팀원들과 협의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장소>
제가 그나마 가까이 모일 수 있는 장소가 마포쪽이라서 공덕,홍대,신촌 중 스터디룸이나 카페에서 진행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인원>
3~4명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카톡 아이디 indam94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