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스프링부트 + JPA 토이 프로젝트 - 일요일
안녕하세요. Okky님들
Spring Boot + JPA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보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 프론트는 따로 구현하지 않습니다.
1. 대상 (모집인원)
- 작성자 포함 4명
- 스프링부트 초급자 또는 JPA 초급자
2. 일정 + 모임
- 2/1일까지 개별 공부(사전 학습)
"자바 ORM 표준 JPA 프로그래밍, 김영한 저"
- 모임
"매주 일요일 11시 ~ 13시 (2/2, 2/9, 2/16, 2/23) 4번"
- 종각역 인근 카페
(장소와 시간은 고정입니다)
3. 목표
- JPA 습득
- 코드리뷰를 통한 피드백 + 리팩토링
4. 방법
- 주제를 개별 선정 후 토이 프로젝트를 진행 (github/gitlab)
- 서로의 코드를 리뷰
5. 활용 스택
- JDK 1.8
- Gradle
- Spring Boot
- JUnit4, JUnit5
- Rest API (Springfox-swagger-ui)
- JPA
6. 향후 계획
- jwt & oauth2
- MSA
- docker & 쿠버네티스
7. 양식
- 성함 :
- 나이 :
- 직업 :
- 사용해본 스택 :
- 간략한 자기소개 :
2월 목표는 REST API + JPA + TDD 입니다.
차츰, 공부를 하며 MSA, TOKEN 인증 등을 적용해보며 스케일 업 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yhmane@naver.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