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웹 프로젝트 스터디 맴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같이 웹프로젝트 하실 분 구합니다.
취준, 포트폴리오, 자기계발 목적입니다.
기간 : 팀원 모집시 시작 ~ 2월 28일 (약 5~6주)
장소 : 공릉, 노원, 석계, 건대 (4곳 중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할 예정)
인원 : 4~5명
주제 :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
Front-End : html, css, javascript or React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
Back-End : Spring Framework or Spring boot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
DB : MySQL or Oracle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
Etc : AWS, Git
기획, 설계, 개발, 배포까지 전체 Flow 경험하는게 목표입니다.
멤버 전원 의견 참여 및 논의하여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터디를 처음 진행하다보니 일주일에 몇번을 만나서 진행해야하는지 감이 오지않습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은 만나서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좋을것지만 팀원과 협의하여 결정하겠습니다.
저는 취업준비생입니다. 작년 8월에 처음 웹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후 어학,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공부를 한다는 핑계로 거의 5개월동안 웹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지않은 상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다시 한번 공부하려고 합니다. React는 써본적이 없어서 만약에 React를 하게된다면 공부하면서 진행해야될것같습니다.
처음하는 스터디이기에 진행하는데 많은 부족하고 프로젝트 진행하면서도 실력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그만큼 스스로 시간투자를 많이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겠습니다.
위의 기술을 잘 알아서 팀원들에게 정보공유해주고 싶은신 분들 / 조금 부족하더라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할수있는 분들 환영합니다.
정말 따뜻한 마음과 좋은 인성을 가지신 분들 꼭 와주세요 ㅎㅎ
프로젝트 참여하고 싶은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적어서 tjdwls3469@naver.com으로 메일보내주시고
궁금한거 있으시면 편하게 메일로 물어봐주세요
19일까지 팀원이 다 모이게 되면 20일날 오전 11시에 단톡방을 만들어서 초대하겠습니다.
<메일 포함 내용>
1) 이름
2) 나이
3) 성별
4) 학생, 취준, 직장인 (학생이면 O학년 학생, 직장인이시면 O년차 직장인이라고 적어주세요)
5) 카카오톡 ID (검색 허용 꼭 해주세요)
6) eMail 주소
7) 지원하는 이유와 간단한 마음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