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Android/Spring boot] 공유경제 서비스 프로젝트 참여자(서버 개발자/ux 디자이너)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분(서버 개발자/디자이너)을 모집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종각역 인근에서 정기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고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 프로젝트 소개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분(서버 개발자/디자이너)을 모집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종각역 인근에서 정기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고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 프로젝트 소개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