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리액트 네이티브 스터디&&프로젝트 하실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바일을 해볼려고하는데 리액트네이티브에 관심이 있어 스터디를 할려고합니다.
현재 저는 리액트 및 리덕스를 해본 경험이있습니다.(초보수준)
스터디후 프로젝트를 할 예정입니다.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이며 일요일 오후에 할예정입니다~관심있으신분은 bikemoaclub@naver.com 연락처 또는 톡id와 함께 메일주세요!
안녕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