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웹프로젝트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다른분 계속 진행 중이구요, 1분 프로젝트 사정때문에 충원 합니다.
미니 프로젝트 형태의 실질적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미니 프로젝트 주제, 기술스택, 디파짓 정책은 어느 정도 확정되었습니다.
팀원끼리 정해진 부분은 따라 주실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기존 모집글에 참여 의사를 주셨던 분들이 있습니다만,
현재도 참여 의사가 있으신지를 알 수 없어서 다시 공지 올려서 모집합니다.
적극적 진행 의사가 없으시거나 중도 그만 하실 분들은 미리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저도 경험해본 스택만 알기때문에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면서 끝까지 학습하실 분 모집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하는 스택은 아래의 형태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메일 부탁드립니다.
soar0706@naver.com 메일 주세요!
일요일까지 참여 의사 주신분들께 일괄 연락 드리겠습니다.
<기본 목표>
- Front-End : React
- Back-End : Spring boot
- Etc : MySQL, AWS, Jenkins, Git, Github, jest, junit 등 ...
<추가 목표>
- CI/CD pipe, AWS, TDD
* 기본 틀을 유지하는 가운데 팀원분들과 의논하여 선정하겠습니다.
(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필요한 내용 학습하며 스터디 진행 )
<일 정>
- 주말 토요일 오전 10:00 ~ 13:00 (3시간)
<장 소>
- 왕삽리 ( 현재 왕십리이나 강남, 건대 등 변동 여지 있음 )
<내 용>
- 미니 프로젝트 화면 기획부터 기능 설계/개발, 배포까지 전체 Flow 경험이 목표
- 오픈소스와 미들웨어를 잘 활용하여 가져다 쓰는 목표로 돌아가며 발표 및 프로젝트에 적용
- 멤버 전원 의견 참여 및 논의
<메일 포함 내용>
1) 성함 or 닉네임 ( 성함꺼려지시는 분은 ID나 닉네임도 괜찬습니다. 호칭 할 용도 )
2) 카카오톡 ID ( 스터디 톡방에 초대 드릴때 활용 )
*검색 허용 해주세요, 안 그러면 검색해서 제가 말을 걸 수가 없습니다.ㅠ
메일 주신분 중에 ID검색이 안되어서 연락 못 드리는 분들이 계신대요, 검색 안되시면 다른분 연락 드리겠습니다.ㅠ
3) eMail 주소
4) 성별
5) 나이
6) 직장인, 학생 여부
7) 개발경험
8) 질문 및 기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