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대비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반기 공채 대비 IT 취업 스터디 모집합니다.
모임 지역 : 홍대 / 종로 - 스터디 카페
모집 인원 : 5명 (소수 인원으로 전원 취업을 끝낼 때까지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3명
모임횟수/시간 : 정기 스터디 일정 주 2회 - 2~3시간
추가 스터디는 구성원들끼리 자유롭게 정해서 추진
내용 : 코딩 테스트 (메인) / IT 시사(정기 스터디 시작 후 30분 정도는 서로 IT 시사에 관한 이야기 시간)
면접 스터디 (진행중)
필기 테스트, 자소서 어드바이스
- 포트폴리오로 쓸 프로젝트 제작도 생각중에 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X)
가급적이면 전체 인원이 먼저 취업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면접 혹은 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불합리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선에서 공유를 하며
서로한테 도움이 되는 스터디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취업이 완료 된 이후로도 스터디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스터디팀이 되는게 목표입니다.
모집 기준 : - 가급적이면 불참없이 참여 가능하신 분(당연히 피치 못할 사정은 이해합니다)
- 열정을 갖고 취업 준비를 하시는 분
참여 방법 : 나이, 전공/비전공, 취준 준비 시기, 직무 경험 유무 및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dksjenxi@naver.com으로 메일 주십시오
구체적인 계획은 끝나서 금주부터 스터디 시작이라
참여하실 분들은 많은 연락 바랍니다!!
최대한 1월안까지 전원 취업이 되도록 스터디 모임을 하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은 곤란하더라도
인원 모집이 완료되면 전원 취업이 되도록 저는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도와드리는 방향으로 하고 싶습니다.
혼자서 준비하는 것도 장점이 분명히 있지만 스터디 모임을 통해서 얻는 강점도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기부여, 공부법, 정보 공유, 면접 대비 등. . . 같이 정말 팀이란 생각으로 성실하게 준비하실 분만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