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웹 개발 스터디 그룹원 모집합니다. [마감]
<목표>
- 기본적인 자바스크립트&타입스크립트 문법 이해 및 복습 (https://poiemaweb.com 사이트 참조하여 진행)
- 프론트엔드 ( React & Redux ) & 백엔드 ( Express ) 학습
- 차후 스터디원의 의견에 따라 프로젝트 진행 예정
- 서로의 성공을 위한 인맥 교류
<활동계획>
- 각 주제 별 대표자를 선정하여 매주 발표 및 토론 예정 (매주 번갈아가며 실시)
- 발표 후 개개인의 프로젝트 완성 및 학습을 위한 피드백 실시
- 매주 월요일 혹은 수요일에 2시간 혹은 3시간의 스터디 예정.
<모집대상>
- 기본적인 용어를 숙지하고 있는 정도. (개념 이해는 같이 학습하면서 진행할 거에요)
- 스터디 그룹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지킬 수 있으신 분. (지각 혹은 무단결석)
- 호기심으로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은 받지 않겠습니다.
PS. 성격상 딱딱한 것을 싫어하여 편하게 진행하고 싶습니다. 지원 하고 싶으신분은 성함과 나이, 거주지역 및 지원 동기를 적어 다음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톡 : jyuse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