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웹프로젝트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개인 위주로 학습하며 스터디 공부 했던 내용을 기반으로
미니 프로젝트 형태의 실질적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중간에 빠지실 분은 정중히 미리 거절하겠습니다.
저도 경험해본 스택만 알기때문에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면서 끝까지 학습하실 분 모집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하는 스택은 아래의 형태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쪽지나 메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쪽지 or soar0706@naver.com 메일 주세요!
<기본 목표>
- Front-End : React
- Back-End : Spring boot / JPA
<추가 목표>
- CI/CD pipe, AWS, TDD
* 기본 틀을 유지하는 가운데 팀원분들과 의논하여 선정하겠습니다.
(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필요한 내용 학습하며 스터디 진행 )
<일 정>
- 주말 토요일 오전 10시 (3시간)
* 개발 진행에 따라 주중 저녁에 1회 비정기적으로 온라인 등 추가될수 있음
<장 소>
- 왕십리 / 건대 / 잠실 / 강남 ( 주요 장소 중 멤버 간 과반수 협의 )
<내 용>
- 미니 프로젝트 화면 기획부터 기능 설계/개발, 배포까지 End2End 로 진행
- 오픈소스와 미들웨어를 잘 활용하여 가져다 쓰는 목표로 돌아가며 발표 및 프로젝트에 적용
- 멤버 전원 의견 참여 및 논의
<쪽지/메일 포함 내용>
1) 성함 or 닉네임 ( 성함꺼려지시는 분은 ID나 닉네임도 괜찬습니다. 호칭 할 용도 )
2) 카카오톡 ID ( 스터디 톡방에 초대 드릴때 활용 )
*검색 허용 해주세요, 안 그러면 검색해서 제가 말을 걸 수가 없습니다.ㅠ
3) eMail 주소
4) 성별
5) 나이
6) 직장인, 학생 여부
7) 개발경험
8) 질문 및 기타 의견
**
프로젝트 주제부터 화면 기본 구성 설계부터 전체 flow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부분은 학습해서 진행할 것이므로 많은 경험, 실력보다는 같이 공부 하시되 적극적으로 진행하실 분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스터디일 참석이 가능하신분 위주로 먼저 뽑고 인원은 5~6명 정도로 할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