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신촌] 스프링 웹 개발 프로젝트 토요일 14~18시 1~2명 추가 모집
저는 학원에서 스프링 웹 개발 교육 과정을 거쳐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신입개발자입니다.
자기계발과 경력을 쌓기 위해 스프링 웹 개발 스터디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저 포함해서 4명정도 모여서 웹개발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혹시 사정상 한명 이상 빠져나가면 곤란할 수도 있을 것 같아, 1~2명 정도 추가로 모집하려 합니다. 아직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은 하지는 않은 상태고, 이번 주 ~ 다음 주 사이로 본격적으로 시작할 생각입니다.
강의나 교육보다는 바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자바, 자바스크립트, JSP, 스프링, DB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하신 분들, 예를 들어 학교나 학원을 졸업하거나 재취업을 하시는 분들이 포트폴리오 용으로 빠르게 프로젝트를 하고 싶으시면 참여해주세요.
이번 주는 지난 주에 추석이라서 하루 쉬어서 일요일에 모임을 하고, 다음 주는 토요일에 모임을 하는데 그 때 나올 수 있는 분만 모집할 생각입니다.
----------------------------------------------------------------마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