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lang 스터디 참여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시스템 엔지니어이고
개발 공부를 하기 위해 혼자 GO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문법은 80프로 정도 봤고요.
토이 프로젝트 시작하여 다른 분들과 함께 공부하고 싶은데
혹 모임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지역은 서울입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시스템 엔지니어이고
개발 공부를 하기 위해 혼자 GO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문법은 80프로 정도 봤고요.
토이 프로젝트 시작하여 다른 분들과 함께 공부하고 싶은데
혹 모임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지역은 서울입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