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쪽에서 스프링 스터디 모임하실 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비지원 과정으로 웹개발자 과정을 수강하다가 나와서 개인 프로젝트와 공부를 진행하고 있는 초보 개발자gringrape 입니다.
혼자서 공부하다가 보다 강력한 환경설정을 위해서 같이 열심히 공부하실 스터디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당장에 써먹을 수 있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스프링 프레임워크가 필요한 이유가 되는 객체지향적 설계에 대해 차근차근 공부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프링에 대해 공부하고 싶으신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공부계획은 조영호님이 쓰신 <오브젝트> 책을 읽고 객체지향에 대해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2주 정도 갖고, 이후에는 스프링 핵심기술인 di, aop, psa 에 관해서 스프링 공식문서와 토비의 스프링, javaguides.net의 예제를 활용해서 4주간 학습하고, 다시 <오브젝트>로 돌아가 객체지향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한주간 다시 살펴볼 계획입니다. 계획은 비결정적이므로 원하시는 방향이 있다면 언제든 합리적인 방향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개인프로젝트를 vue를 프론트로 하고 spring을 백으로 하는 것을 준비하고 있는데, vue를 즐겁게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이 오시면 즐거울것 같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신분은 1. jintrulife - 카카오톡 아이디 2. gringrape200@gmail.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