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영역 개발자 커리어는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It 웹 개발 - 전자정부-오라클-각종 ux 로 웹개발을 하고 있는 신입 개발자인데요,
회사에서 경영쪽 부서에 배치되어 보수쪽 담당을 맡게 되어, 퇴직금, 연말정산, 각종 수당 등의 개발을 하는 사수의 부사수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질문1. 보수쪽 개발자 커리어는 어떤가요? 보수쪽 프로세스를 익히면 앞으로 비전이 있을가요?!
질문2. 보수 영역의 개발 난이도를 알고 싶습니다.
사수가 개발한 쿼리를 보니... 너무 답도 없이 길고 복잡 하더라구요 ... 그리고 매달 25일 월급날 있는 주에 야근도 많이 하는거 같고 ㅠㅜ
질문3. 제가 부서를 선택하는 시기에 있는데.. 여기에 계속 머물러서 커리어를 쌓는게 맞을가요?
참고로 ... 회사의 시스템 크기는... 꽤 큰편인것 같습니다. 인원도 많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부서를 선택해야 하는 시기에 큰 고민이 되어 게시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