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스프링/스프링부트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안산 스프링 스터디
목적 : 개인간의 협업 및 스프링 부트 기술 향상
사용 프레임워크 : 자바 스프링 프레임워크
인원(예상) : 4 ~ 6명 (현재 4명 있습니다.)
기간 : 팀 포트폴리오 완성될 때까지
장소 : 경기도 안산
모임 시간 : 일요일 오전 11시(일주일에 한 번)
이제 각자 모여서 개인 프로젝트로 게시판 제작을 한달간 하려고 있습니다.
- 1주 : 스프링 부트 mybatis 설정잡는 방법
- 2~3주 : CRUD로 게시판 생성 - DB 설계
- 4주 : 로그인 기능 및 권한
코드관리는 깃허브로, 매주 스터디 형식으로 코드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새로 들어 오시는 분들은 적응기간으로 한달간 개인 프로젝트로 게시판을 만들어서 코드 리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현재는 같이 한달간 발표를 같이 하려고 합니다. 현재 2주차)
https://open.kakao.com/o/gTPR06mb
또는 cjswo9207로 카카오톡 친구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