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간단한 사이드프로젝트 만들어보기 스터디원을 모셔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풀스택을 꿈꾸면서
스타트업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간단한 사이드프로젝트를 기획부터 도전하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react로 일하고 있습니다.
백엔드는 아주 기초단계 지식만 가지고있어서
현직 백엔드개발자분이 오시면 더 좋을것 같지만
프론트엔드 개발자분들도 환영합니다.
엄청나게 디테일하게 파고들어 만드는 스터디가 아닌
웹서비스에 전반적인 flow와 셋팅을 너프하게 완성하여 서비스해보고
"아~ 전체적으로 이렇게 웹서비스를 만들고 서비스 하는구나"
하고 느껴보는 스터디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완성되고 잘 끝난다면 더 디테일하게 리펙토링 연장 스터디도 생각중입니다.
평일 퇴근후 코딩보다
토요일 모여 아이디어 회의도 하고
코딩도해서 간단한 웹서비스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antbycre@gmail.com
장소
홍대 스터디룸 or 연신내 일공공
회비
각자 장소비
기술
- react, next, typescrpt, graphql
- webpack
- nodejs, rethinkDB, mongodb
- RestAPI
- 서버리스, now, AWS
커리큘럼
: 간단한 데이터 주고받는 사이트 기획
: 서버 설계, 셋팅
: 화면 설계, 셋팅
: 서버 화면 연결
: 배포
: 이후 리펙토링
이렇게..많은분들이 지원해주실줄 몰랐습니다..
Okky 감사합니다..
좋은사람들과 좋은 스터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