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개발자 컨퍼런스] SASEUL Origin Conference에서 개발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성남에서 블록체인 기술 개발하고 있는 아티프렌즈입니다!
저희의 독자적인 블록체인 기술 'SASEUL'과 관련해 지난 2월 메인넷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 저희의 개발기 공유와 블록체인 기술/dApp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SASEUL Origin Conference'를 개최해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SASEUL Origin'(사슬 오리진)은 기존 블록체인과는 완전히 독자적인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통해 속도와 확장성에서 개선을 이뤄냈는데요, 이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듣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석하셔서 저희의 이야기를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블록체인에 관심없으신 분들도 블록체인 전반에 관한 이야기(개발자 친화적인)와 토큰 이코노미에 대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니 현재 블록체인과 기술 개발이 어떻게 되고 있는 지 알고 싶으신 분들도 환영입니다! 테라 공동대표이신 권도형 대표님이 참여하실 토큰 이코노미 세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19년 5월 22일 수요일 오후 2시 ~ 오후 6시
장소 : 양재역 1번 출구 '오월오일'
참가비 : 무료

참가신청은 https://conference.saseul.com/ 에서 이루어지니 꼭 이곳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행사장소가 협소하여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록체인이 미래에 어떻게 적용될 지가 궁금하신 분들, 현재 블록체인 개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궁금하신 분들, 미래에 블록체인을 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