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월/목/토 퇴근 후 정기 각코모임 모집합니다.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스터디룸 빌리거나, 카페에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각자 코딩모임 진행합니다~
현재 두 명 있구요, 최대 다섯명 까지는 모집하려고 합니다.
실력차를 떠나서, 퇴근 후에 공부하려는 습관 만드는 것에 의의를 두려고 합니다. 함께 모여서 각자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이는 것에 강제성은 없습니다. 회식이 있기도 하고, 야근이 있기도 하니 자유롭게 참석하시는 분들만 스터디룸 대여료(보통 1인, 2시간 2400원)가 있구요, 카페일경우는 음료값.
각자 1시간 30분정도 공부/인강/코딩/프로젝트 등등 하시다가, 마지막 20~30분정도에 리뷰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리뷰형식도 자유롭게, 그날 하셨던 내용들 훑어주시면 됩니다.
월요일 / 목요일 / 토요일 저녁 8시~10시 희망하시는 분들은
010-4587-6180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