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 [인천/부천] 리액트 스터디 모임
저 또한 현직은 2년차 .NET 개발자 이며 리액트는 처음 시작하는 초보 개발자 입니다.
같이 초기 부터 새롭게 시작할 초보분들과 함께 스터디 하고 싶습니다 :)
장소 : 모임 인원들과 부평, 부천역 부근을 기준으로 조율하여 정할 예정
시간 : 매주 주말시간에 모임인원과 조율하여 정할 예정
범위 : react + typescript + redux
[19. 04. 29 13:48] 5명 정원에 현재 1자리 남았습니다.
[19. 04. 29 14:16] 스터디 정원 마감 되었습니다. 변동이 생기면 다시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