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R프로그래밍을 활용한 빅데이터 시각화 무료강의!
안녕하세요!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 박천석 주임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과정은 이번주 토요일(6일)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빅데이터 R과정인데요~
해당 과정에 관심있으신 분은 문의하시면 됩니다.

15명만 정원으로 받고 있으며
현재 13명 모집되었으니~
선착순으로 빠른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2-561-1911

안녕하세요!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 박천석 주임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과정은 이번주 토요일(6일)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빅데이터 R과정인데요~
해당 과정에 관심있으신 분은 문의하시면 됩니다.

15명만 정원으로 받고 있으며
현재 13명 모집되었으니~
선착순으로 빠른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2-561-191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