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강남] Node.js 스터디
안녕하세요.
OKKY는 처음인데 첫 글을 스터디 모집글로 작성하네요 :)
단편적으로 노드만 하는 스터디보다는 각자 사용할 수 있는 스택을 자유롭게 전파? 공유할 수 있고, 토이프로젝트도 같이 할 수 있는 스터디를 지향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강남~역삼 권역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요일은 목, 토, 일 중에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OKKY는 처음인데 첫 글을 스터디 모집글로 작성하네요 :)
단편적으로 노드만 하는 스터디보다는 각자 사용할 수 있는 스택을 자유롭게 전파? 공유할 수 있고, 토이프로젝트도 같이 할 수 있는 스터디를 지향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강남~역삼 권역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요일은 목, 토, 일 중에 하려고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