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react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스터디원은 3명이 모여 있는데 1~2명 정도 더 모집하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스터디 내용은, js es6 ~ 내용과, react 를 주제로 진행하려고 하며,
스터디를 하면서 토이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려고 합니다.
- 장소: 강남
- 시간: 토 혹은 일요일 오후 2 ~ 4시 사이 협의
- 현재 스터디인원이 초보자 수준이고, 함께 배워가는걸 원해서,
함께 할 대학생 ~ 주니어 분들을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픈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sVBigt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