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마감 - 노드 + 리액트 스터디 모집합니다 (강남)
================일단 마감 ========================
안녕하세요 현재 개발자로 취직되어 일한지 3개월 넘어가는 신입신입입니다. 노드 + 리액트로 작업하고있는데 코드를 쳐본 경험도 적고 자스 문법도 익숙해지지않아서 이를 강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같이 공부해나갈 스터디원 또는 프로젝트 팀원을 모집합니다.
모임은 아무리 안모여도 일이주에 1번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저랑 같은 직장인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으로 생각하고 잇습니다!
1. 서너명 정도 팀을 짜서 간단한 프로젝트를 만들어본다
2. 자스 문법 공부도 병행하면서 진행(책은 러닝 자바스크립트)
저도 초보자라 같이 하실분 연락 주셔서 더 의논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