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동안 전자정부프레임워크로 게시판 만들어보기 세미나
안녕하세요.
현재 쇼핑몰 등 다수 프로젝트 진행중인 현업 개발자입니다.
전자정부프레임워크 셋팅부터 관리자단에서 등록한 메뉴와 배너가 홈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도록 구현해보는 세미나를 4주동안 진행하려고 합니다.(이미지 업로드 포함)
실무에서 사용하는 관리자단을 직접 구현해보며, 전자정부프레임워크 설정과 javascript, jquery, db query 등을 배우면서 게시판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들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현재 1,2,3기가 진행중이며, 4,5,6기 모집합니다.
카톡 오픈채팅방으로 (https://open.kakao.com/o/sBGADhcb )
성명, 연락처, 들으시고 싶은 반
선택해주셔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장소 : 가산디지털단지역 회의실(화요일반, 주말반), 홍대역 세미나룸(목요일반)
- 시작날짜 :
1) 평일반.화요일(4기) : 3월 19일 / 3월 26일 / 4월 02일 / 4월 9일 저녁 7시 20분 ~ 10시 10분
2) 평일반.목요일(5기) : 3월 21일 / 3월 28일 / 4월 04일 / 4월 11일 저녁 7시 20분 ~ 10시 10분
3) 주말반(6기) : 3월 23일 / 3월 30일 / 4월 06일 / 4월 13일 토요일 저녁 4시 30분 ~ 7시 20분
- 준비사항 : 개인 노트북
- 인원 : 3 ~ 7명
- 비용 : 강의 장소비, 다과비, 음료비 포함하여 1시간 기준 1만원으로 책정하여 1일 3만원으로 하였습니다. 총 4회이기 때문에 12만원입니다.
4회 이상 넘어가게 될 경우에는 1회 정도 진도가 더 나갈수 있습니다. 4회를 초과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따로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