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만들어봐요!(서울/인천)
찾다가 없어서 직접 만들어보려해요.
지역은 서울과 인천 모임인원 사정에 맞추어 진행하려하고,
오직 혼자 하는 것보단 같이하는게 재밌겠다 싶어서 만들게 되었답니다.
저 역시 개발자로써 현업 경험은 없고 혼자 상용 앱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디자인경력이 꽤 되기 때문에 그에 대한 어드바이스도 도와드릴게요
지역: 서울or인천
비용: 스터디룸 비 or 인천일경우 청년모임지원비 받아서 해도 됨
분야: 안드로이드/kotlin/이외 프레임웍(RxJava ionic 등) 배우고 싶은걸로
진행방향: 조사자료발표 나 토이프로젝트를 진행 / 부담스럽다면 개인 스터디위주로 진행가능
참여: 누구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오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