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완료 - 건대] 초급 - 자유주제 스터디 모집 충원(토요일 오전) 3/3
안녕하세요 토요일 오전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하시던분들의 경사스런 취업으로 인하여 충원합니다.
현재 저까지 기존 계속 하시는분들은 3명 계시고, 특별한 일 없이 2명이상이면 무조건 진행합니다.
자율주제이나 목적의식을 갖기 위해 간략한 발표도 합니다.(길면 20~30분, 짧으면 10분)
어느정도 기초가 잡히면 목적을 가지고 개별 프로젝트나 토이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이 있습니다.
자율이다보니 참여 역시 자율입니다(조건 없음).
한가지만 지켜주세요. 갑작스런 일이 생겨서 참석이 힘들경우에는 문자한통만 넣어주세요.
언제든 나가셔도 삐지지 않습니다. 객원멤버도 있을정도로 자유로우니까 마음껏 연락주세요.
선착순으로 모집한 후 충원이 끝나면 글 변경하겠습니다.
장소 : 건대(주변 카페)
일시 : 매주 토요일 10~13(3시간)
주제 : 자율(IT나 취업이나 이직관련 하고싶은것)
수준 : 일단은 초급입니다.
특이사항 : 발표(자율), 강제성 없음. 강의식 스터디가 아니라 죄송합니다.(나눔식? 안나눠도되요) , 2명이상이면 무조건 진행됨. 부담가지면 안됨.
이름과 연락처를 sycork@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