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평일] 유니티 같이 공부하실분 모십니다.(1~2남음)
지금 스터디는 C#스터디로 약 한달반정도 지나갔습니다. 이 스터디가 이어서 유니티 공부를 하길 원해서 유니티 인원을 모집중입니다.
현재인원 : 2명(1~2명 추가모집중)
일시/장소 : 매주 화요일 저녁 7시~10시까지(3시간) 강남역 슈퍼스타트(강남역에서 1분걸리는 거리)
스터디 방식 : 각자 한주간 공부해 온 내용을 발표하는 방식입니다. 공부에 대해 크게 부담을 갖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소스코드를 공유하거나, 프로젝트를 협업해서 진행하지는 않습니다.(이 방법은 단점이 더 많다고 판단되어서 입니다.)
크게 부담은 갖지않되, 제대로 공부하겠다는 마음을 가지신분은 연락 바랍니다~!!
카카오톡ID : ssugy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