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ack 스터디
Openstack 스터디 모집합니다.
향후 Ansible, DevOps 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려다가 넘 힘들어서 같이 진행하실분 찾습니다.
참고로 저는 국내 IT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고, 남녀노소 불문 환영합니다.
평일 저녁 강남역 스터디카페에서 진행했으면 합니다.
참여하실분들 카톡아디나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kitae41.lee@gmail.com
Openstack 스터디 모집합니다.
향후 Ansible, DevOps 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려다가 넘 힘들어서 같이 진행하실분 찾습니다.
참고로 저는 국내 IT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고, 남녀노소 불문 환영합니다.
평일 저녁 강남역 스터디카페에서 진행했으면 합니다.
참여하실분들 카톡아디나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kitae41.lee@gmail.com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