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신촌 자바스크립트 스터디 모집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무지했습니다.. 쪽지기능이 없었군요..
너무 늦게 마감소식을 전해드렸네요..!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스터디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스터디 계획은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이해부터
모던자바스크립트(ES6 ~),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react, vue)
등을 경험하고 개인 프로젝트 진행 및 관련 오픈소스프로젝트 기여 등 장기적으로 진행하고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원 - 6명 (현재 2명)
장소 - 신촌,홍대부근 (내년초부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 - 매주 일요일저녁(스터디원들 의견 종합해서 변경가능)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한테 쪽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내년부터 페이스북 디벨로퍼 써클에 지원(?) 을 받아서 장소와 간식을 제공받게 되었습니다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