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왕십리-초급] 토요일 오전 자율스터디 모집합니다. 6/6 충원시 업로드하겠음.
마감되었습니다.
자율스터디(자바, 안드로이드, Spring, 코틀린 등등) 모집합니다.
- 혼자 공부하기 싫으신 분들, 나는 똑똑한데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분들, 내속의 지식들을 막 전파하고 싶은데 말하고 싶은 곳이 없는 분들, 내가 먹고사는데 필요한데 어디서 팁을 얻을 곳 없는가 고민하시는 분들, 오세요
참여한 스터디들이 긴 시간 지속하지 못하고 터지게되어 직접 모집합니다.
다행히도 이전 스터디때 만난 좋은 인연으로 시작인원은 2명입니다.
1. 목적 - 자유롭게 공부한 후 그날 공부내용을 간단하게 발표한다.
2. 요일 - 토요일(사정있는분 스터디 이틀전 미리 말씀해주세요 -> 예약관련)
3. 시간 - 오전 09:00~12:00 or 10:00~13:00 시간은 오전으로 개인일정 있으시면 조율할수있도록 해요
4. 장소 - 왕십리(한양대 근처 스터디룸 1/n)
5. 인원 - 4~6명(인원관련해서 스터디 없어지는 것 생각하여 고정적 몇분만있으면 체험단 분들도 부담 드리지 않아요.)
6. 비고 - 시작은 다음주(11월24일 토요일)부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인원은 2명 구해져있고, 재능기부로 과외식 스터디 아닙니다. 공부방식은 다른분들의 공부방식을 보고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따라가든 더 세부적 방향은 고정멤버 4명 이상 모이면 잡을 생각입니다.
- 상업 프로젝트 하실분들 오셔서 프로젝트 진행할거같으면 먼저 기여하시고 프로젝트 진행하셔도 아무말안하겠습니다. 선참여 후요구
- 오셔서 참여하고 바로 나가셔도 신경안쓰겠습니다. 스터디의 방향이 틀린데 굳이 억지로 나올필요는 없자나요. 이해합니다.
- 말없이 제발 나가지마세요. 매너를 지켜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 똑똑하고 착하고 잘생긴거 다압니다. 대신에 매너가 없다는걸 알고싶진 않으니까 제발 최소한의 선보고 좀 해주세요. 문자 한통이 모임 분위기를 살릴 수 있습니다.
- 코드 무조건 공유, 스터디 자료 무조건 공유와같은 무조건적 공유는 하고싶은 생각이 별로 없습니다. 만약 고정 4명이 합의하에 원격저장소에 스터디(추후 취업에 도움이 될수있는 자료) 자료를 만들고 싶다면 그건 일단 선기여 후요구 하세요.
- 본 목적 이외의 목적을 가지신 분들 -> 선기여 후요구입니다. 오셔서 바로 홍보같은 행위는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월급 500정도받으면 돈주고 배울 의향있습니다. 개인적으로 <- 이부분에서 오해가 생길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만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신경쓰여서 집에와서 고치네요.
- 와서 무조건 컴퓨터 공학 관련 스터디해야되나요? 아니요 맘대로 하세요 말그대로 자율스터디입니다. 오셔서 영어회화를 공부하신 뒤 발표를 하시든 중국어를 공부한뒤 발표를 하시든 세부아노를 공부하셔서 발표를 하시든, 비지니스 모델과 역학의 관계에대해 공부하셔서 발표를 하시든 정보공유의 장비슷한 생각을하고 진행하고 싶습니다(고정 멤버 모여서 스터디 방향 잡히기 전까지는요)
==============================================================
참여 의사 있으신 분들은 메일 주세요.
sycork@gmail.com
ex) 오키보고 연락드립니다.(제목)
010-xxxx-xxxx 번호(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