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터즈같은 연합 IT동아리 활동 해보신분 계시나요?
개발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 된 학생입니다.
제목처럼 연합 it동아리에서 프로젝트 진행해보고 싶은데 어느정도 수준이어야 할까요
아마 12월쯤 다음기수 모집할듯 한데 그때까지 열심히해도 그럴싸한 결과물이 안나올 것 같네요 실력키우고 내년에 지원해야 할까요?
개발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 된 학생입니다.
제목처럼 연합 it동아리에서 프로젝트 진행해보고 싶은데 어느정도 수준이어야 할까요
아마 12월쯤 다음기수 모집할듯 한데 그때까지 열심히해도 그럴싸한 결과물이 안나올 것 같네요 실력키우고 내년에 지원해야 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