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강남]자바 웹 스터디 인원 추가모집해요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자바 웹 스터디와 관하여 같이 공부하실분을 추가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 구성원은 많은 숫자가 아니다보니 한 두분 빠지는 날에는 스터디의 분위기가
모두 참석할 때보다 아쉽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물론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시는 분들도 같은 마음이실 것이기에 참석 인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으실텐데요.
인원을 충원하여 지금보다는 더 원활히 스터디를 이끌어나가자는 의견이 모아진 것이 글을 올린 이유입니다.
(당연히 개인 사정으로의 불참은 모두 이해하고 있습니다~)
18년 6월부터 시작한 스터디는 3개월 동안
책 "자바 웹 프로그래밍 Next Step" 을
한 차례 공부한 상태이며, 다음 공부를 위해 추석기간까지 휴식기에 들어갔습니다.
우리의 다음 공부 과제는 "스프링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쇼핑몰 프로젝트 진행" 입니다.
만약,
- '나'는 자바를 이용해 개발을 할 줄 안다.
- '나'는 자바를 통한 쇼핑몰 웹 프로젝트 개발을 같이 공부하고 싶다.
- '나'는 최신 경향의 기술이 적용된 클라우드 기반(AWS) 웹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싶다.
- '나'는 이력서에 도움이 되는 목적의 스터디보다 평생 함께 가는 스터디를 하고 싶다.
위의 '나'가 본인이신 분은 일원으로 오셔서 스터디를 더 빛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터디는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목표: 클라우드 기반 스프링 쇼핑몰 웹 프로젝트 구현
- 일정(시작일/정모일): 9/28일 금요일 오후 8시 /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 목표를 완료하는 일정: 약 12주 (확실치 않습니다)
- 시간: 오후 8시 ~ 오후 10시 (2시간)
- 장소: 강남 스터디 카페
- 준비물: 개발할 준비가 된 개인 노트북 (도서는 미정입니다. 그외 준비물은 없어요~)
매주 한 차례 진행되는 일정이다보니 자주 참석할 수 없는 직업이나 기타 상황에 계신 분들은
참여 요청하시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함께 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아래 주소로 메일 보내주세요.
-메일주소: thsong10@gmail.com
[메일에 보내주실 내용]
- 이름:
- 성별: (성별 수집이유는 남녀비율을 맞추기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여9 남1] 또는 [남9 여1]과 같은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예요)
- 휴대폰번호:
- 직업:
- 자기소개 및 참여동기:
* 궁금한 점은 질문 주셔도 됩니다.
곧 명절인 추석인데요.
명절 기간에도 메일 주시면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감사합니다.